Quality Aqua Farm and Aquatech Services

Call Us : 310 – 123-456 

+123-456-7890

380 St Kilda Road, 

Melbourne, Australia

해외문자 요금 협의 가능한 전문업체 알아본다면

문자 발송 시스템

스팸 걱정 없는 해외문자를 알고 계시나요. 국내 문자처럼 광고 표기와 수신 거부의 의무가 전혀 없으며, 많은 업체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문자 발송 시스템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원하는 문구로 같은 발신자 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무제한 무작위 발신 번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통신사들과 제휴를 맺어 220개국이 넘는 국외 문자를 발송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문구가 스팸성 내용을 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서 우회하고 있습니다. 해외 회선을 채택하고 있어서 혹시라도 불법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대행 업체를 통해서 많은 업주분이 까다롭지 않게 홍보를 톡톡히 해볼 수 있습니다.

자체 3사 테스트

자체적으로 3사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으로 테스트를 지정하여 발송된 해외문자가 정확하게 수신하는지 확인하여 스팸인지 아닌지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를 구분하고 업종 불문, 문구를 불문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문자 메시지를 제공하려 합니다. 또한 병렬 구조로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처리 속도가 상당히 빠르며, 안전하게 홍보용 문자를 전송해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테스트를 통해 안전한 전송 상태를 확인해 보았다면, 직접 입력하거나 엑셀 파일 업로드를 통해서 해외 발신 대량 문자를 발송할 수 있으며,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여 번호별로 발송완료 상태를 별도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문자 발송 비용

해외문자 건당 발생하는 비용에 관해서도 궁금하신 분이 계시지만 업체마다 건당 요금이 상이하기 때문에 여러 업체를 골라 비용을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로 1건부터 3,000건의 경우에는 건당 25원 정도, 3,000건에서 40,000건 이상의 대량 건을 발송할 때는 건당 20원 정도로 생각해 보시면 되지만, 사용량에 따라서 어느 정도 비용은 협의할 수 있어서 업종과 발송량을 말씀해 주신다면 원하는 저렴한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결제하여 발송된 문자가 안전하게 잘 진행되었는지 최대 30분 정도 체크하고 있으며, 혹여나 전송 실패가 된다면 4시간 이내로 자동으로 환불이 된다는 점도 참고해 볼 수 있어요.

시간적 제약

해외문자는 연중무휴로 진행하고 있어서 24시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불편 사항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관한 피드백을 모두 수용하고 있으며, 시간은 물론 개수 제한 없이 발송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든지 아주 빠르고 정확한 문자 발송을 진행해 보고 싶다면 언제 어디서든 해외 문자 발송 시스템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업종이 무엇이든, 홍보 내용 문구가 어떠하든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문자를 최적화된 환경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님을 유입할 수 있도록 언제나 항시 대기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얼마든지 말씀해 주시길 바라요.

광고법에 따라

국내에서 광고성 문자를 전송한다면 국내 광고법에 따라 불법으로 간주하여 스팸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문자의 경우에는 국외 회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국내 문자 광고법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문자 내용을 국내 광고법에 따라 작성되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영향을 받지 않도록 최적의 문구를 제공하고 있어요. 스팸 차단 없이도 높은 성공률을 자랑할 수 있으며, 차단이 발생할 경우 차단된 문자 건당 페이백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믿고 맡겨볼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허가된 업체가 아닌 곳이라면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더욱더 업체 선정을 하실 때 유의하셔야 합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이라면 어떠한 정보든 타인에게 노출하지 않고 강력한 보안으로 서버 관리를 하는 곳을 통해서 이용해 보셔야 합니다. 안전하고 신속한 홍보 관리를 하고 싶다면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아요. 다양한 후기도 참고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려요. 전 세계 어디서든지 빠르고 정확하게 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국제 문자 발송 시스템으로 여러분의 업체 홍보에 톡톡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atest Comments

No comments to show.